구매방법
16명의 플레이어가 동시에 PvPvE를 즐길 수 있습니다.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만드는 것은 더 이상 어렵지 않습니다. 지금 시작하세요.
데모
- 배틀 아레나
다이렉트
제품구성
- 이 패키지는 넷드론 SDK-LIB과 1개의 예제 소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- 무제한 접속이 가능하며 우주 배경의 FPS 게임입니다.
주요특징
- 고성능 서버기술
- .NET과 Native의 경계가 없는 개발 프레임워크
- TCP 및 Reliable UDP의 완벽한 지원
- 최적화 된 프로토콜 구조
- 상용화에 필요한 서버 기술의 모든것
- 분산서버 시스템
- 확장 노드 및 역할 간 통신 설계
- 노드와 DBMS의 로드밸런싱 구현
- 서버 머신 리소스의 최대 활용
- 상용화에 필요한 서버 기술의 모든것
- 검증된 안정성
- 다양한 온라인 게임 개발에 적용
- 대규모 라이브 서비스 경험
- 20년 이상의 노하우 적용
- 상용화에 필요한 서버 기술의 모든것
- 개발 편의성
- Windows, Linux, Mac의 자유로운 개발
- C#과 C++의 구조가 일치하는 통합 표준 프레임워크
- 클라이언트와 서버 양쪽 모두가 구현된 엔진
- 상용화에 필요한 서버 기술의 모든것
지원환경
- 시스템 요구 사항
- Unity 2019 이상 실행 가능한 모든 장비
- .NET 6.0 이상 실행 가능한 모든 장비
- Linux / GCC 8.5 이상 실행 가능한 모든 장비
- MySQL 8.0 이상 실행 가능한 모든 장비
- 권장 OS 요구 사항
- 윈도우즈 10 이상 (WSL2 사용시 11이상)
- 윈도우즈 서버 2019 이상
- RHEL, Oracle Linux, Ubuntu, CentOS, Gentoo
- MacOS 최신 업데이트
패키지
- NetDroneSDK-LIB
- netdrone (bin)
- unlimited
- appdrone (bin)
- Examples (src)
- battlearena
설명서
- NETDRONE ENGINE INTRODUCTION (English, Korean)
- NETDRONE ENGINE GUIDEBOOK (English, Korean)
- NetDrone.NET API Reference (CHM, PDF, English, Korean)
- AppDrone.NET API Reference (CHM, PDF, English, Korean)
사양
- TCP, Reliable UDP
- NDP
- Multi-Platform
- Linux, Windows, Mac
- Multi-Language
- C#, C++
- Multi-Threading
- Reuse memory allocation
- Singleton Pattern
- Factory Pattern
- Compact Packet Design
- TCP Header: 8 bytes
- UDP Header: 12 bytes
- Compact Game Log
- Tracer
- Poll(Overlapped IO), Epoll
- Raw Sockets
- CSV, Binary CSV
- Packet Queue